1.로딩 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메인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번이미지입니다.
  • MO 메인번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카카오상담
    검색 SEARCH

    배송 및 변경 문의

    공지 ★필독★ 교환/반품 정책 꼭 읽어주세요!!!!!!!!!!!!!

    0점 (ip:)
    2021-02-09 조회 1970 추천 추천

           (( 교환/ 반품 안내 ))



    1 .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 7일 이내에 도착 하여야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   -부분배송일 경우 마지막 상품까지 받으신 후 보내주셔도 됩니다

       -부분배송일 경우 마지막 상품을 받으신 일자 기준으로 7일 이내 입니다

    2 .교환 및 반품 전 반드시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먼저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 미통보시 반송 처리 되세요


    3 .교환 및 반품은 CJ대한통운 택배(1588-1255)를 통해 보내주세요  // 타 택배시 분실 위험 있습니다

      -다른 택배사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지불 후 보내주셔야 됩니다


    4. 단순 변심 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 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
    (반품 후 최종 구매금액 5만원이상 2.500원/ 5만원 미만 5.000원)


    (도서산간지역&제주도 추가 운임비없이 기본 운임비인 2,500원 발송이나  단순변심 반품시    5만원이상 5.000원/ 5만원 미만 10.000원


    5. 네이버페이로 반품 보낸 상품은 사무실로 입고 확인 후 반품완료처리가 되면 

        배송비 결제 할 수 있도록 알림 보내드려요~반품시 발생 된 배송비를 직접 결제 해주셔야 환불처리가 되세요

     반품 상품 배달 완료 후 2-3일 뒤에 아래 내용으로 진행 해주시면 되세요 ~

     ★반품 배송비 결제 부탁드려요- 네이버페이> 결제내역> 쇼핑> 반품상세정보 >반품비용결제 -> 환불처리완료


    6. 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원래 주문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변심으로 간주 -> 왕복택배비 (고객님 부담)


    7. 니트 소개 특성상 잡사(실색) 섞인 경우 (불량으로 처리불가) 


    8. 불량여부 확인하지 않고 세탁 한 경우 


    9 .제거 가능한 실밥이나 초크자국 경우 (불량으로 처리불가)


    10.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차이 일 경우(불량으로 처리불가)



    11. 사이즈 상담 후, 교환이나 반품은 무료 교환 및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 


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                   ((  반품 불가 안내 ))



    반품 기일이 지난 상품 (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) // 꼭 지켜주세요


   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 세탁, 향수 냄새, 탈취제 냄새, 얼룩, 착용 흔적,개인의 드레스룸에 발생되는 향기


    인위적인 상품 손상의 경우 ( 택, 바코드를 제거, 수선 등) / 상품을 억지로 훼손하거나 상처를 내서 보내주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!!!


    세일 상품, 스타킹, 이너웨어, 주문 제작 상품, 수제화 제품 


    게시판 미접수 후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으니 반드시 게시판에 신청해주세요.




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목록

    • 0점 정**** 2021-02-17
      스팸글 아직 배송이 안됐으면 고창으로 배송해 주세요
    • 0점 박**** 2021-11-24
      스팸글 안녕하세요~ 어제 주문했는데요.. 일요일 약속이 있어서 혹시 토욜일까지 받을수있을까요?^^;;
    • 0점 남**** 2021-12-02
      스팸글 11/30날 주문했는데요 언제쯤 배송받을수있나요?
      제 카드결제 다시 확인해봤는데 결제는 됐는데 이상하게 이창에서는 주문/배송조회가안되네요 ㅠㅠ 그래서 문의드려요!
    • 0점 안**** 2021-12-31
      스팸글 해외배공은 어떻게 하나요
    • 0점 정**** 2022-01-13
      스팸글 샤 까멜리아슈즈 취소부탁드려요ㅠ !!
    • 0점 박**** 2022-03-02
      스팸글 신발 사이즈 교환하고 싶어요. 240 작아서요~ 아이보리 245로 교환하고 싶어요
    • 0점 박**** 2022-08-16
      스팸글 배송이 언제될까요? 세개중에 원피스 한개만 계속 준비중이라고 떠요
    • 0점 박**** 2022-09-14
      스팸글 배송시작 언제 되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.
    • 0점 여**** 2022-10-18
      스팸글 아직 물건받지못한상태이며 환불 요청합니다, 94000
    • 0점 이**** 2024-02-16
      스팸글 15일 주문건 모두취소합니다.
    • 0점 김**** 2024-03-20
      스팸글 17일 결제하고 아직 배송 준비중이네요.
      언제쯤 배송 시작해서 받을수 있을까요?
    댓글 수정 댓글 수정
    / byte
    댓글쓰기 댓글쓰기

    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    / byte
    평점

   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 (대소문자구분)

  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